피피서울 (PP Seoul)



    • 3.9
    • (21리뷰)
    • 3595
    • 99
    • 다녀옴

지도에서 보기

한줄평

경리단길 최고의 야경 뷰를 자랑하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에요

by 크와아앙

리뷰 21

    • Jake
    • 4.0

루프탑에서 예쁜 이태원 야경을 보며 술 한 잔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바에요. 추울때 가면 오돌오돌 떨 수 있으니 날씨가 좀 따뜻할 때 가는걸 추천합니다. 주차는 도로 건너편 식물원 주차장에 하세요~! 인기가 많으니 예약 필수!

  • 2015-10-26
  • 7
    • 크와아앙
    • 4.0

남산 초입에 있어 경리단길 루프탑 중에선 최고의 뷰 일뿐만 아니라, 뷰를 제외하더라도 정말 고급스럽고 이쁜 루프탑바입니다.

특히 카바나 석은 말이 필요 없어요.

음료나 음식의 맛은 뛰어나진 않지만 그냥 뷰와 분위기 만으로도 꼭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예요.

주차는 근처 남산 식물원 혹은 남산 체육관에 가능하구요,
루프탑의 경우 50%는 예약, 나머지 50%는 비예약 석이니
대기없이 루프탑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미리 예약하는 센스!

특히 카바나 자리는 예약필수예요.

굳이 루프탑이 아니더라도 인테리어가 상당히 예쁘고,
테라스 석도 있습니다.

  • 2015-10-20
  • 3
    • 김헨리
    • 4.0

가격은 좀 있는편이지만 분위기 깡패인 roof top 바에요 겨울에는 추울텐데 어떻게 운영할지 궁금하네요 ㅋㅋ 난로랑 두꺼운 담요 줘서 제가 있을때는 괜찮았어요

  • 2015-11-02
  • 1
    • 솔교❤️
    • 4.0

이태원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카페. 사가정역에서 내려 걸어갓는데 생각보다 경사사 높아서 가는데 힘들었어요. 칵테일 하나시켯는데 2만원 ㄷㄷ
대기번호 적고 부르면 실내에서 먹다가, 순서대로 루프탑 입장이 가능해요.

  • 2017-08-19
  • 2
    • J♡J♡
    • 3.0

이태원역에서 걸어가기엔 너무멀고 가파른언덕때문에 힘들어요
막상 도착하고나니 외관은 이뿌더라고요
가격보고 후덜덜햇지만 망고칵테일은 추천할정도로 맛잇엇어요~~2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루프탑이기에 밖에서 먹엇어요
난로잇고 담요도 잇엇지만 무엇보다 남친과
나란히 딱 붙어앉으니 하나도 안추웟다능♡♡♡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앗고 분위기에 안맞게
좀 시끄러워서 아쉬웟음요
된장짓하기 딱 좋은 곳? 두번은 못갈것같아용ㅠㅠ
2인 58000원 나왓어요ㅜㅜ

  • 2017-02-04
  • 4

기본정보

피피서울 (PP Seoul)

https://www.facebook.com/ppseoul/

  • 펍/바
2만원 ~ 6만원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58-199
평일 14:00~24:00
주말 13:00~24:00
월요일 휴무
02-749-9195
  • 고백하기좋은
    기념일
    기분내기

  • 대화
    휴식하기
    힐링
    감성충전
    사진찍기

  • 예약가능
    테라스
    좋은 전망
    신용카드
    남여 화장실 구분
    조명

  • 등록인 크와아앙 2015-10-20
  • 최신수정 크와아앙 2015-10-21

이 페이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