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퍼즐 1호점



    • 4.1
    • (148리뷰)
    • 6187
    • 608
    • 다녀옴

지도에서 보기

한줄평

매장이 조금 작아서 주말에 오면 좀 많이 기다리셔야 될 것 같아요ㅠㅠ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이용시간도 음료한잔씩 하면 3시간이더라구요!! 시간 여유로워서 작은거 하나 맞추고 500피스짜리 하나 사서 좀 맞췄어요~ 500은 아직 다 못맞춰서 키핑해두고 왔답니다 ㅎㅎ 의자도 편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by cw1364

리뷰 148

    • juliapark
    • 4.0

꿀잼!!! 근데 매장이 좁고 회전율이 낮아ㅠ 시간 잘못 잡으면 웨이팅이 너무 깁니다ㅠ 퍼즐 키핑도 가능해서 두번 세번 나눠서 갈 수 있어요^^

  • 2015-05-10
    • 뿌뀨웅
    • 4.0

분위기도 좋고 남자친구랑 한곳을 바라보고 앉을수 있는 좌석이 많아서 퍼즐맞추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평일에는 2시간30분,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2시간으로 시간제한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시간제한이 있어서 좀 실망했었는데 남자친구랑 2시간30분동안 150피스짜리 두개 맞추니까 힘들기도 하고 딱 즐겁게 할수 있더라구요~~~!! 퍼즐 사서 하기는 아깝고 해보고는 싶다면 가서 하면 좋을꺼 같아요!!!남자친구와 손발이 맞는지도 알아볼수있을듯~!ㅎㅎ

  • 2015-06-30
  • 1
    • 탈퇴한 유저
    • 4.0

더운 여름에 시원한 곳에서 꽁냥꽁냥하며 데이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퍼즐 카페 먼저 들려서 예약하고 식사하고 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함께 퍼즐을 다 맞췄을 때의 성취감이란 👍👍👍

  • 2016-07-14
  • 2
    • 윤몬
    • 4.0

음료는 가격이 좀 있는데, 자리에 앉아서 퍼즐도 맞추고 꽁냥꽁냥하고 있으니까 비싸단 생각은 별로 안들었어요. 음.. 150피스짜리 세개 맞추고 나왔고, 2시간 안걸렸어요ㅋㅋㅋㅋ 더 이상은 머리가 핑핑 돌아서 못 앉아 있겠더라구요.

그냥 카페는 심심하다 느껴지거나 홍대에서 갈 곳 없을 때 가면 재밌게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 2016-07-02
  • 3
    • 최민지
    • 4.0

음료는 좀 값이 나가는 편이었지만 퍼즐맞추면서 대화하고 노는게 재밌던거 같아요 이색적이고!

  • 2015-05-04

기본정보

카페퍼즐 1호점

  • 이색/체험
  • 카페
1만원 ~ 2만원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5-7 3층
매일 13:00~22:00
02-325-3033
  • 신나게 놀기
    대화
    힐링
    가볍게 걷기

  • 등록인 비트윈 데이트 2015-04-15
  • 최신수정 비트윈 데이트 2015-04-29

이 페이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