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머스



    • 4.3
    • (38리뷰)
    • 718
    • 89
    • 다녀옴

지도에서 보기

한줄평

두 말하면 입 아픈 샐러드집...샐러드라고 해서 맛없는 풀떼기에 배도 안찬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다면 꼭 가보길 추천! 한 번 가보면 계속 생각나는 맛ㅜㅜㅜㅜ아보콥,배드파머스추천!!!

by 그오미

리뷰 38

    • 그오미
    • 5.0

두 말하면 입 아픈 샐러드집...샐러드라고 해서 맛없는 풀떼기에 배도 안찬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다면 꼭 가보길 추천! 한 번 가보면 계속 생각나는 맛ㅜㅜㅜㅜ아보콥,배드파머스추천!!!

  • 2015-05-26
  • 1
    • Jeon so yun
    • 4.0

신선한 샐러드와 착즙~~^^

다이어트와 건강식을 위한~
맛있는 다양한 메뉴~!
공간이 좀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
신선한 야채와 슈퍼곡물푸드의 조화 추천 할 만하네요~

  • 2016-06-12
  • 4
    • 곰돌이꺼
    • 4.0

연어들어간 샐러드가 맛있었어요👍👍 소스도 그렇고 들어간 야채끼리의 조합이 좋았어요 그런데 새우들어간 샐러드는 살짝 밍숭맹숭하다고 느낄수 있어서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별로 일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남친이랑 둘이 나눠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전체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 2017-07-17
  • 1
    • 이정아⚽️
    • 5.0

남자친구랑 피자, 파스타보다는 깔끔하고 담백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찾아보니 딱 배드파머스가 있어서 갔지요
외관도 되게 상큼하고 느낌이 좋아서 대기도 기다리고 들어갔는데 정말 헐 대박 완전 리얼 맛나요ㅠㅠ
저렇게만 먹어도 둘이 배부르게 먹습니당
음료가 좀 비싸서...고민하다 물 마셨지만 ㅎㅎ
그래도 진짜 강추!!!
꼭 다녀오세용!!

  • 2017-07-03
  • 3
    • 루이누나
    • 5.0

다이어트중이라 남친이랑 뭘먹을까하다가 갔는데요 아보콥샐러드 추천해용~~ 정말맛잇어요!! 연어도맛잇고 특히 드레싱이 진짜 예술이에요! ㅠㅠ 꼭가세용 ㅎㅎ

  • 2017-06-26
  • 1

기본정보

배드파머스

  • 채식
  • 브런치
1만원 ~ 3만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3-21
매일 11:00~21:00
02-515-8400
  • 부담없이

  • 힐링

  • 친절한

  • 등록인 그오미 2015-05-26
  • 최신수정 그오미 2015-06-04

이 페이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