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쉐프키친 대학로점



    • 3.9
    • (41리뷰)
    • 924
    • 119
    • 다녀옴

지도에서 보기

한줄평

남자친구랑 둘이가서 2인세트 한개 시키고 음료수 한개 시켜서 2만1400원 이었나..아무튼 배터지게 먹고왔네용~

by 혀닝 ㅋㅋ

리뷰 41

    • 지연우앙
    • 4.0

데이트 하러 갔다가 우연히 본 서쉐프키친!
🐽위치
2번출구에서 5~10분 정도 천천히 걸어가면 보여요

🐽가격대
서가엔쿡이랑 맛은 똑같은데
서가엔쿡 보단 아니지만 양도 엄청 많았고!
오빠랑 둘이 목살스테이크에 날치알필라프시켜서
30000으로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총점 (❤️❤️❤️❤️)
가게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하고 사진조명도 넘나좋고
맛도있고 전체적인 양은 많은데
살짝아쉬운게있다면 맛있는샐러드가 쪼곰나와서😢
총점 오점에서 하나빠진 사점

  • 2016-11-21
  • 7
    • 가르쏘옹
    • 4.0

서가앤쿡 같은 느낌의 가게인데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하고 좋아요!! 여자친구랑 대학로 연극보러 갔다가 간 곳인데 만족하고 왔네요

  • 2015-08-15
  • 1
    • 뙁이💕
    • 3.0

2인세트 시켜서 먹었는데 양 많고 맛 괜찮습니다 좀 달았던 거 같긴 하네요!

  • 2017-01-03
  • 1
    • 뭐야뭐야
    • 4.0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하고요 ㅎ 재방문할거같아요 ㅋㅋ

  • 2016-11-19
  • 6
    • 다빈 🙆
    • 4.0

연인끼리 혜화와서 연극보고~~ 밥한끼해야하는데~~ 식당은 너무 많고!!ㅠㅠ 뭐먹을지 고민될땐!! 요기 추천이요 🙋헤헤
저희는 고구마피자랑 목살 필라프시켜서 넘 맛있게 먹구왓어요 ><
서가앤쿡보다 나은듯 ?ㅎ

여러분 여기서 즐데 하세요~

  • 2016-05-07
  • 2

기본정보

서쉐프키친 대학로점

  • 양식
2만원 ~ 3만원
서울 종로구 동숭동 1-51
02-742-9118
  • 부담없이
    소개팅
    기분내기

  • 가성비 굿
    친절한
    와이파이
    화장실 깨끗한
    남여 화장실 구분

  • 등록인 혀닝 ㅋㅋ 2015-07-02
  • 최신수정 나재인 2016-07-11

이 페이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