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1박2일 여행

by 라니바라기❤️

  • 77
  • 3
  • 9
  • 이틀
  • 10만원

남해를 알차게 구경하는 코스


  1. 1
    • 양모리학교
    • 경남 > 남해군
  2. 47

자세히 보기 >

  • 5.0
  • (2리뷰)

한줄평 "양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어요~ 봄 나들이 데이트로 최고인듯!"

양을 직접 보고 만질수 있는 곳
좋은 환경과 높은 산에 위치하여 남해 바다가 보인다는 특장점

  1. 2
    • 다랭이마을
    • 경남 > 남해군
  2. 207

자세히 보기 >

  • 4.0
  • (14리뷰)

한줄평 "풍경은 너~~~ 무 예뻐요! 눈으로는 파란 바다와 푸른 풀들을 보고(허브가 많았어요!) 바다냄새가 솔솔나면서 후각공격ㅋㅋㅋㅋㅋ 근데 단지 좀 가파른 길이 많아서.. 등산하는 기분도 들더라구요 시원할 때 운동화 신고 갈만한 곳! "

주차가 조금 힘들어요 아기자기한 마을

  1. 3
    • 남해미국마을
    • 경남 > 남해군
  2. 111

자세히 보기 >

  • 2.6
  • (5리뷰)

한줄평 "독일마을보다 한적한 미국마을 알록달록한 집들이 있어요 용문사에 가는길에있어요 지나가는 길이라면 한번 들려볼만해요"

남해에 유명한 독일 마을 보다는 못하지만 다랭이 마을 근처에 위치하여 가는길에 시간이 된다면 구경 할만 하다

  1. 4
    •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 경남 > 남해군
  2. 15

자세히 보기 >

  • 5.0
  • (2리뷰)

한줄평 "국내 최고의 시설, 접근성은 매우 낮음. 예약한 투숙객이나 골프 라운딩 예약객이 아니면 사우스케이프 입구에서 아예 차량 접근조차 되지않음. 삼천포 터미널에서 택시로 약 45분 정도 소요되며, 택시비는 20,000원이 조금 못됨. 차가 없으면 조금 불편하지만, 7성급 리조트답게 빼어난 풍광과 1000만원을 호가하는 덕시아나(DUXIANA) 침구가 방마다 구비되어 있음. 전 객실이 스위트룸이며 최고 낮은 등급의 오션 스위트가 1박에 75만원부터 시작됨. 음식은 레스토랑에서 최저 2만원부터 시작, 미국 70년대부터 발간된 LP들과 클래식을 최고의 음향으로 들을 수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가 특색있는 곳으로 꼽힌다. 국내 신혼여행지로 다녀올만큼 힐링의 대표적인 아이콘! "

배용준의 신행지 로 유명해진 이곳 값을 합니다 값을 해

  1. 5
    • 상주 은모래비치
    • 경남 > 남해군
  2. 19

자세히 보기 >

  • 2.8
  • (3리뷰)

고운 모래가 있는 바닷가

  1. 6
    • 바람흔적미술관
    • 경남 > 남해군
  2. 35

자세히 보기 >

  • 3.8
  • (2리뷰)

한줄평 "남해를 놀러가게되서 검색하다가 간곳인데 젊으신 부부가 운영하시는곳인데 무료입장이고 작가들 그림전도 전시되어있고 카페도 운영하고 계세요 풍경도 좋고 사진찍기에 좋았어요 ㅎㅎ"

남해의 숨은 명소 미술관 구경도 좋지만 미술관 주변의 경관이 멋집니다

  1. 7
    • 남해독일마을
    • 경남 > 남해군
  2. 218

자세히 보기 >

  • 3.7
  • (23리뷰)

한줄평 "남해를 가신다면 가보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들어가서 구경한다거나 할수있는곳은 적지만, 젤 위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와 산책로가 좋더라구요~ 마을자체는 기대에 충족하진 못했지만(대부분 팬션,식당,카페) 평소보기 힘든 건물이라 색다른 풍경이긴 했어요^^ 맥주는 맛있음!!"

남해의 명소 꼭 가봐야할 곳

  1. 8
    • 철수네집펜션
    • 경남 > 남해군
  2. 5

자세히 보기 >

  • 4.0
  • (1리뷰)

독일 마을 안에 있는 환상의 커플 촬영지

  1. 9
    • 버거봉
    • 경남 > 남해군
  2. 13

자세히 보기 >

  • 4.5
  • (2리뷰)

독일 마을 밖(주변) 수제 햄버거집 맛나요

댓글 3

    • 노루🌸

남해사우스케이프가 숙박으로 포함되면 5-10만원 금액이 나올수가 없어요;; 그리고 저긴 숙박객이나 라운딩 예약 안되어있으면 구경도 안됩니다

  • 2016-08-05
    • 바냐냠

바람흔적 미술관 주위에 나비테마파크도 있어요
가을겨울봄 저녁에 가면 LED도 잔뜩 틀어주고 볼것도 많은데 야외라서 여름 낮에가면 덥기만하구 볼거없어요 ㅠ

  • 2016-08-19
    • 임채용

ㅎㅎㅎㅎ

  • 2016-08-19

이 페이지 공유하기